호스트가 무조건 술을 잘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의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호스트가 무조건 술을 잘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의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Blog Article
"외국에서 총각 파티를 할 때 스트립걸을 부른다는 말은 들었어도 국내에서 처녀 파티를 열어 남성 접대부를 부를 줄은 몰랐다"며
호빠는 일반적인 유흥주점과는 다르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주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남성 호스트가 고객의 접대를 담당합니다. 이러한 독특한 환경에서 방문객들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즐겁게 마시며 놀기 위해 이용한다지만 호스트가 자신의 영업, 매상을 높이기 위해 지명 후 득달같이 번호 교환 후 매일 영업 시간이 되면 만나러(마시러) 나오라며 전화, 문자나 비싼 술을 사달라는 아양은 기본이고 손님을 폭행(!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메이저는 니네가 말하는 호스트바야. 여기서부터 정빠로 쳐준다 (정통 호스트바).
사실상 여기서부터 호빠라는 이름 달수 있지. 그 밑으론 보도다.. 마이너에 속하는 애들은 좋게 말해 퍼블릭이라고 불러주는 거지 까놓고 말하면 보도다
카바쿠라, 바, 클럽 등은 사교 음식점으로 불리며, 손님에게 춤을 추는 일은 없지만 음식이나 접대를 제공하는 가게로 불린다.
③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호스트바 불가능한 경우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호빠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적절한 예산 계획이 필요합니다. 보통 기본 테이블 차지가 있으며, 추가 음료나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⑤ 직무(보이스피싱, 부동산, 다단계성 등)가 정확하지 않은 구인을 하는 경우